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젠 솔루션

산소는 건강의 바로미터!

 

산소는 건강의 바로미터!

건강한 삶을 위해 몸에 좋은 음식을 먹거나 운동을 자주하는 등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일 텐데요.

이러한 노력들은 궁극적으로내 몸 안의 산소량을 늘리기 위함인데, 사람의 몸은 산소의존적이기 때문입니다.

세포들이 에너지 생산 등 정상적인 기능을 하고, 대사의 불균형을 개선하고, 손상된 부위를 회복시키고, 면역력을 유지하는데 있어서 몸 안의 산소량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만약 몸 안의 산소가 부족해지면 세포의 기능, 대사 기능, 면역력 등이 현저히 떨어질 수 밖에 없는 것이죠.

이렇게 우리의 몸을 보호하고 치유하는 자연치유력은 각자의 몸에 설정된 산소 수준에 미치지 못하게 되면 제대로 작동할 수 없게 됩니다.

이러한 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손상이나 질병의 치유가 어려워져 만성질환으로 발전하게 되는 것이죠.

 


 

헬스케어 3.0 시대는 아프기 전에 미리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관리하는 시대 입니다.

핵심은 바로 자연치유력으로서 우리의 몸은 모든 병을 물리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현대인들의 자연치유력이 손상되어 질병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대표적 원인이 몸 안의 ‘산소 부족‘ 때문입니다.


 

산소에 대한 잘못된 편견 중의 하나가 산소 부족인데요.

이는 주변 환경의 산소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상은 세포에 전달되어야 할 산소가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밀폐된 실내공간에서의 오랜 생활, 운동 부족, 폐 기능 저하 등 산소 공급의 문제로 저산소 환경이 유발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산소 부족은 잘못된 식이나 생활습관, 스트레스, 비만 등 산소의 운반이나 사용 문제로 인해 더욱 악화되고 있는 실정 입니다.

 

 


 

건강과 질병은 산소에 의해 결정된다!

공기 중의 산소가 부족한 것이 아니라 우리 몸 안의 산소가 부족해 질병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의료기관이나 사람들이 외면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산소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는 곳이 드물고, 병원 입장에서는 산소보다는 약물 처방이 수익성이 뛰어나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하버드 의대 등 선진국에서는 질병의 발생 원인으로 저산소를 지목하여 많은 연구성과를 쌓고 있지만 국내는 서울대를 제외하고는 저산소에 대한 연구가 전무한 실정입니다.

사람들이‘저산소’의 위험성을 너무 모르거나 너무 쉽게 간과하고 있습니다.

 산소부족이 질병을 유발시킬 뿐만 아니라 질병치료를 더디게 만들고있는데도 말이죠.

이렇게 인체의 산소 불균형이 인체의 항상성을 붕괴시켜 대부분의 질병을 만드는데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산소와 친해지자!

스트레스, 운동부족, 잘못된 식이, 과식, 야식, 수면장애, 음주, 흡연, 수많은 화학제품의 사용등이 우리 몸 안에 산소부족과 저체온을 만들어 결국 질병을 유발시킵니다.

우리 몸 안에 산소가 부족해지는 참사를 막기 위해서는 산소를 부족하게 만드는 원인들을 제거하고, 풍부한 산소를 공급해야 합니다.

몸에 유익하거나 덜 자극적인 음식을 먹고, 음주나 흡연 등의 잘못된 생활습관을 바꾸고,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키움으로써 내가 마신 산소가 온전히 세포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그리고 등산이나 운동, 호흡법을 통해 내 몸 안에 풍부한 산소를 공급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런 노력들이 쉽지 않다면 산소발생기가 큰 도움이 됩니다.

산소발생기는 몸 안의 산소 부족 환경을 개선시키고,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킴으로써 저산소와 저체온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게다가 풍부한 산소를 뇌에 공급함으로써 두뇌 활용 능력을 촉진시키고, 뇌의 신진대사가 원활하도록 도와줍니다.

 


 

산소의, 산소에 의한, 산소를 위한 몸

 

우리의 몸은 산소친화적, 산소의존적이기 때문에 산소가 많을수록 몸 안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노폐물의 분해나 배출을 돕고, 피로를 회복하고, 숙면을 유도하고, 허혈성 질환들의 치유에 도움을 주고, 수술 후 빠른 복구나 재생을 도와줍니다.

 


 

산소는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을 주는데요.

산소가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이유는 충분한 산소가 공급되면 항진되었던 교감신경은 낮추고 부교감신경을 높여 심신의 이완과 긴장 해소에 도움됩니다.


 

 

산소는 암 환우에게도 도움을 주는데요.

암 세포가 좋아하는 환경은 산소가 부족한 환경이기 때문에 산소가 충분한 환경을 만들어주면 암 세포의 성장을 막고, 자연치유력으로 극복할 수 있는 동력을 얻게 됩니다.

암을 정복하기 위한 밑거름은 몸 안의 저산소증을 없애고, 산소를 결핍시키는 원인들을 제거해 나가는 것입니다.

 


 

이처럼 산소는 몸 안의 자연치유력을 강화시켜 건강 증진은 물론 질병 치유 및 예방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산소발생기를 통해 나와 가족의 건강을 지킴으로써 삶의 질을 높여보세요~

행복한 삶을 아이리젠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산소발생기 설치와 건강 컨설팅을 함께 제공하는 곳은 국내에서는 아이리젠 뿐입니다.

 

산소발생기 무료 상담

02-562-0688 / 010-7445-0689


http://www.i-regene.co.kr/

 

아이리젠

국내 최초 헬스케어 컨설팅(개인,기업,병원/한의원,에스테틱,힐링센터 등) 전문 기업

www.i-rege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