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젠 솔루션

똑똑한 자녀는 산소를 마신다!

더 높은 곳을 향해 오늘도 독서실, 학원, 자녀들 방의 불은 꺼질 줄을 모릅니다.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부모와 자녀는 단 1분도 허투루 보내는 시간이 없습니다.

그런데 똑같이 열심히 공부를 해도 학습량, 집중력, 이해도, 창의력 등에서 차이가 생기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누군가는 10분 정도 소요되는 학습내용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1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는 두뇌 활용 능력의 차이에서 기인됩니다.

수많은 연구를 살펴보면 두뇌 발달은 7세 이전에 90% 이상이 완성되고, 그 이후에는 뇌 네트워크가 발달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흔히 이야기하는 똑똑한 머리는 단지 셈을 잘하거나, 암기를 잘하는 것만은 아닐 겁니다.

두뇌 활용 능력이 뛰어나 논리적, 창의적이면서 학습에 대한 이해도가 빠른 것이 수시로 변하는 교육정책이나 치열한 경쟁속에서도 꾸준하게 좋은 결과물을 만드는 원동력 입니다.

이러한 두뇌 인프라 형성이 대부분 7세 이전에 완성되기 때문에 자녀가 어릴 때부터 건강하고 똑똑한 두뇌가 만들어지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이 시기의 노력 여하에 따라 추후 사교육비 지출 규모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똑똑한 두뇌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식이, 영양, 스트레스 관리, 운동, 질 높은 수면 등이 밑받침 되고, 풍부한 산소를 뇌에 공급하고 건강한 장(腸)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산소는 주변에 늘 존재하는 공기로만 인식해 무시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몸 안의 산소량이 건강 유지나 두뇌 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성장하는 아이들의 뇌는 아직 미완성이기 때문에 산소를 풍부하게 공급하거나 저산소를 유발하는 요인들을 없애야 뇌의 인프라 구성과 발달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그러나 아동 스트레스, 독소 많은 음식 섭취, TV나 핸드폰의 오랜 사용, 늦은 야식, 코골이 등은 몸 안에 저산소를 유발해 자녀의 두뇌 인프라 구축과 뇌 개발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장(腸)은 노폐물 배출 뿐만 아니라 두뇌에 필요한 신경전달물질을 생산하고, 면역의 75%가 포진해 있을 만큼 몸에 해로운 것을 막아주는 중요한 방어벽 입니다.

그리고 장에도 신경계가 있어 뇌와 긴밀하게 소통하기 때문에 장이 건강해야 뇌에 필요한 물질들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장 건강관리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엄마와 떨어져 유치원에 가는 아이의 스트레스, 글루텐, 장내세균 불균형 등은 장 건강을 무너뜨리는 대표적인 원인 입니다.

장 건강이 무너지면 장누수로 인해 뇌 발달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소화가 잘 안되고, 복통, 심한 감정 기복, 집중력 저하, 수면 불량 등이 점점 잦아진다면 장 건강을 점검해야 합니다.

 


 

저산소와 장 건강이 악화되어 뇌 발달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으면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뇌의 어느 부분에 산소가 부족해지냐에 따라 뇌 기능이 저하되거나, 오래 지속되어 뇌 관련 질환으로 발전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뇌의 전두엽과 측두엽에 산소가 부족하면 자녀의 IQ가 낮아질 수 있고,

뇌의 베로니카 영역에 산소가 부족하면 언어나 청각 능력이 떨어질 수 있고,

뇌의 측두엽과 편도체에 산소가 부족하면 감정표현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뇌의 측두엽에 산소가 부족하면 강박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산소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는 생존을 위해서이기도 하지만 우리의 몸이 산소의존적이기 때문입니다.

몸 안에 산소가 풍부할수록 해독, 면역, 대사 등 몸 안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이 더 많아진다는 뜻입니다.

자녀의 뇌 발달에도 당연히 풍부한 산소가 필요한 것입니다.


 

뇌에 산소를 공급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자녀의 몸에 산소를 부족하게 만드는 요인들을 제거하는 방법고농도 산소를 공급해 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호흡한 산소가 염증, 독소, 비만 등으로 부족해지면 뇌에 필요한 산소가 부족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식이조절, 생활습관 조절, 스트레스 관리, 정기적인 해독, 영양 공급, 꾸준한 운동, 수면요법 등이 도움 됩니다.


또 하나의 방법은 산소발생기를 활용하는 것인데요.

자녀의 방에 산소발생기를 설치하면 고농도, 고순도의 산소가 공급되어 두뇌 발달과 집중력·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코골이나 수면시간이 부족한 자녀들에게는 충분한 산소를 공급함으로써 코골이를 완화시키고 숙면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사랑이 담긴 부모의 스킨십질높은 수면, 뇌 발달에 맞는 교육, 스트레스 대처능력, 풍부한 산소 공급, 장 건강, 다양한 경험 등이 제공되어야 똑똑하고 건강한 자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뇌 인프라가 제대로 구축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자녀의 머리에 지식부터 넣으려는 것은 모래 위에 집을 짓는 것과 같습니다.

산소가 뇌에 잘 공급되고, 장이 건강해 산소가 제대로 쓰이는 몸이 되었을 때 비로소 미래에 대한 자녀의 삶이 향상될 것입니다.


충분한 산소를 공급하면 자녀의 두뇌 발달은 물론 코골이 완화, 숙면 촉진, 기억 저장, 면역력 강화, 해독능력 강화 등의 건강예방관리 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산소발생기 설치로 미래의 사교육비, 병원비를 줄여 보세요.

 

 

산소발생기 문의 & 무료 상담

02-562-0688 / 010-7445-0689


http://www.i-regene.co.kr/

 

아이리젠

국내 최초 헬스케어 컨설팅(개인,기업,병원/한의원,에스테틱,힐링센터 등) 전문 기업

www.i-rege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