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젠 컨설팅

똑똑한 아이, IQ높은 아이는 7세 이전에 결정된다?

 

무엇이 아이의 두뇌 발달을 방해하는가?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당당히 살아갈 수 있는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로 키우고 싶은 것은 모든 부모들의 한결같은 마음일 것입니다.

그런데 혹시 이것 알고 계세요?

자녀들의 두뇌는 이미 7세 이전에 90% 이상이 결정된다는 사실을.

 

 


 

 

 

아무리 조기교육을 시키고, 유명한 학원이나 족집게 과외를 시켜도 부모의 기대치에 못미치는 경우가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혹시 우리 아이가 다른 아이에 비해 머리가 나쁜 것은 아닌지 걱정하는 분이 계실텐데, 사실 머리가 나쁜 것은 아이의 잘못이 아닙니다.

 


 

거슬러 올라가면 임신중에 먹은 잘못된 음식이나 스트레스가 아이의 두뇌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출산시 엄마 질의 건강이 아이의 장 생태계를 결정하고, 모유와 이유식에 따라 아이의 면역과 두뇌 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맞벌이로 인해 이른 시기에 어린이집을 가는 아이는 대부분 엄마와의 짧은 이별 때문에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이는 장 건강을 무너뜨리는 원인이 됩니다.

아이의 장은 노폐물 배출 뿐만 아니라 두뇌에 필요한 신경전달물질을 생산하고, 면역의 75%가 몰려있고, 몸 안으로 독소가 들어오지 못하도록 방어하는 중요한 기관인데요.

이러한 장에 문제가 생기면 감정 기복이 심해지고 잦은 잔병치레, 집중력 저하, 수면의 질이 낮아지는데 이러한 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발달장애, 자폐, ADHD, 틱 등으로 악화될 수 있습니다.

자녀의 두뇌 인프라는 7세 이전에 90% 이상 완성되는데, 아이의 스트레스와 잘못된 음식으로 인해 장 건강이 무너지면 두뇌에 필요한 물질의 공급이 어려워지고, 나쁜 물질이 뇌에 침입해 염증을 유발하여 두뇌 기능을 떨어뜨리고 정상적인 두뇌 인프라 구축을 방해하게 됩니다.

 

 


 

 

 

아이의 정상적인 두뇌 형성은 산소가 좌우한다!

 

아이의 두뇌를 건강하고 똑똑하게 만드려면 기본적으로 장이 튼튼하고 건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뇌에 다양한 자극을 제공하고, 풍부한 산소를 공급하고, 스트레스를 줄여줘야 합니다.

그러나 아이의 뇌에 다양한 자극들을 제공하고 있지만 저산소와 스트레스 해결에 대한 대안은 부족한 실정입니다.

부모의 조급증과 정보 부족으로 양질의 조기 교육에만 매진하고 정작 중요한 두뇌 인프라 구축에는 소홀한 것이 사실입니다.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 뇌의 산소부족은 아이의 두뇌 인프라 구축과 뇌 개발을 저해하는 핵심 요인입니다.

 


 

밖에서 뛰어노는 것보다 실내생활이 많고, 엄마와 헤어진 스트레스로 어린이집에서 힘든 하루를 보내고, 데려올 땐 아이를 달래려 아이가 집어드는 불량식품을 사주게 됩니다.

산소가 부족한 실내환경, 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스트레스, 부족한 산소마저 독소 해독에 쓰이게 되어 아이의 저산소 환경은 점점 악화됩니다. 이러한 상태는 초등, 중등, 고등 과정으로 올라가면서 더욱 심해지게 되죠.

따라서 7세 이전 아이의 정상적인 두뇌 인프라 구축과 뇌 기능 향상을 위해 적절한 자극과 영양 뿐만 아니라 풍부한 산소를 공급해줘야 합니다.

 

 


 

 

 

부모의 조급증이 똑똑한 두뇌 형성의 기회를 놓친다!

 

적절한 자극, 풍부한 산소 공급, 스트레스 감소로 두뇌 인프라가 잘 구축되면 두뇌 기능이 발달되기 때문에 집중력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사고, 이해력, 기억력이 향상됩니다.

그러나 조기부터 두뇌 인프라 구축보다 아이의 머리에 지식을 넣는 것은 모래 위에 집을 짓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두뇌 인프라 구축이 잘 되면 두뇌 활용 능력이 뛰어나 이후에 들어갈 과외나 학원 비용이 줄어들텐데, 오히려 부모의 조급한 마음이 아이의 건강과 두뇌 기능 형성의 기회를 놓치고 있지는 않는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산소 부족이 자녀의 IQ를 떨어뜨리는 이유

 

산소가 부족하다고 모든 아이의 머리가 나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뇌의 어느 부분에 산소가 부족한가에 따라 뇌가 수행해야 하는 기능이 떨어지고, 오래 지속될수록 염증이나 산화스트레스가 증가해 뇌 기능이 떨어지거나 뇌 질환으로도 이어지게 되는 것이죠.


 

즉, 자녀의 IQ가 또래 평균보다 낮은 이유는 뇌의 전두엽과 측두엽에 산소가 부족하기 때문이고,

언어능력과 청각능력 저하뇌의 베로니카 영역의 산소 부족,

감정표현 능력이 떨어지는 이유는 뇌의 측두엽과 편도체의 산소 부족,

강박증이 심해지는 이유는 뇌의 측두엽에 산소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고압산소요법 10회만으로도 성적이 오른다!

 

7세 이전에는 두뇌 인프라 구축을 위한 노력이 효과가 있지만 이 시기가 지나면 어떡해야 할까요?

게다가 저산소, 심한 스트레스에 계속 노출된다면?

이에 대한 대안으로 가정에서는 산소가 풍부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각종 시험 전에는 고압산소요법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됩니다.

가정에서의 풍부한 산소자녀의 학습력과 수면의 질을 높여주고, 고압산소요법은 단시간에 자녀의 뇌에 풍부한 산소를 공급하고, 장과 뇌의 염증을 동시에 해결무너진 장-뇌축 복원에 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시험 전에 고압산소요법을 10회 정도 실시하면 두뇌활용능력을 높여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지수 감소, 긴장감 완화, 혈액순환 촉진, 항산화제 분비 촉진, 수면의 질 향상, 노폐물 배출 등으로 시험을 잘 치를 수 있는 뇌 환경으로 만들어 줍니다.

 

 


 

 

아이의 뇌에 무엇을 채우실건가요? 지식? 산소? 선택은 부모의 몫입니다!

 

똑똑한 머리는 어린 시절에 두뇌 인프라가 얼마나 잘 만들어졌느냐로 결정됩니다.

과외나 학원으로 보내 똑똑한 아이를 만드는 투자보다 지식을 넣을 수 있는 두뇌 인프라 구축을 위해 자극, 산소, 스트레스 감소, 영양 등을 제공하는 것이 아이의 미래를 위한 현명한 투자입니다.

아무리 뛰어난 유전자라 할지라도 두뇌 인프라 구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남들보다 몇배 더 노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조급함 보다, 돈을 많이 버는 것보다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 충분한 산소 공급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고 다른 대안이 없는 것도 현실입니다.

​대안을 찾느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고압산소요법산소테라피를 추천드립니다.


7세 이전에 자녀의 두뇌 인프라를 구축하고 싶거나, 중요한 시험을 앞둔 자녀가 있다면 아이리젠과 상의하세요.

아이리젠이 여러분의 자녀를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로 키울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합니다.

또한 아이들의 두뇌 개발을 위한 브레인 트레이닝 센터뇌 질환 치유를 위한 의료기관의 상담문의도 환영합니다.

 

두뇌 인프라 구축 무료 상담 & 컨설팅

02-562-0688~9 / 010-7445-0689

 


http://www.i-regene.co.kr

 

아이리젠

국내 최초 헬스케어 컨설팅(개인,기업,병원/한의원,에스테틱,힐링센터 등) 전문 기업

www.i-rege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