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젠 컨설팅

탈모는 저산소가 만든 질병이다!

 

탈모 인구 급증!

 

탈모는 과거엔 중년 남성들의 고민이었지만 최근에는 남녀노소 구별없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환경적인 요인과 두뇌 활용이 많고 스트레스가 빈번해 지면서 유소년, 청소년 등 젊은 연령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진행중인 탈모를 부작용없이 해결해줄 수 있는 대안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탈모관리 이대로 좋은가?

 

탈모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발생하는 것도 문제지만 탈모 인구가 1000만명 시대에 도달했다는 통계처럼 질환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탈모 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모발이식, 탈모관리를 위한 샵과 제품 등 탈모시장이 매년 급성장하고 있지만 탈모 방지나 개선 효과가 크지 않고 성기능 문제나 탈모 가속화 등의 부작용을 겪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모발관리센터나 관련 제품들 그리고 약물요법은 탈모인구를 줄이는 데 크게 기여하지 못하고, 고객들은 부작용이 염려되지만 다른 대안이 없어 고비용을 지출하는 실정입니다.

 

 


 

 

탈모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이유

 

탈모 부위를 살펴보면 대부분 저산소 환경이고 염증도 많이 관찰됩니다.

탈모 부위에 산소가 부족하다는 것은 혈액순환의 문제나 산소 공급 또는 운반의 문제로 인해 산소와 영양소가 모발에 제대로 공급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독소나 첨가물이 많은 음식 섭취, 음주나 흡연 등 잘못된 생활습관, 질 낮은 수면, 빈번한 스트레스, 운동부족 등은 모낭 세포에 전달되는 산소를 부족하게 만들고, 염증을 유발하는 원인이 됩니다.

또한 남성호르몬은 저산소 환경에서 과다 분비되어 탈모 유발 속도를 가속화 시킵니다.

이렇듯 두뇌와 전신의 저산소 환경을 개선시키지 못하고 라이프스타일이 바뀌지 않으면 탈모의 근본 원인이 해결되지 않아 탈모 탈출이 쉽지 않습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탈모 관리 방법은?

 

저산소인 탈모 부위에 산소와 영양소를 원활하게 공급하고 염증을 제거해야 하는데 고압산소요법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고압산소는 두피의 혈액 공급과 흐름을 개선시켜 모발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단시간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또한 염증의 과잉 발생을 막고 독소나 노폐물의 신속한 배출을 돕습니다.

 

 


 

 

탈모관리나 모발이식에 고압산소요법이 필요한 이유

 

1. 고압산소요법은 성기능 등의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자연치유법

2. 탈모 부위의 저산소 해결

3. 탈모 부위의 혈류 개선 및 염증 완화

4. 남성호르몬의 발현을 조절해 탈모 유발 방지

5. 모발이식 후 생착률 향상

 

 


 

 

고압산소요법 도입이 필요한 곳

 

- 모발이식 생착률 향상과 감염 예방이 필요한 병원

- 탈모관리센터 기존 프로그램에 서비스 추가

- 탈모관리 신규 창업

- 힐링센터에 탈모관리 프로그램 추가

- 뷰티샵, 에스테틱의 고객 모발관리와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탈모는 건강의 이상 신호!

 

탈모는 건강에 이상이 생겼다고 우리 몸이 보내는 이상 신호 입니다.

단순히 탈모의 원인을 모발의 영양 공급 문제나 호르몬 과잉으로만 바라보면 탈모관리는 증세완화에 머물고, 건강은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산소 부족은 탈모의 원인 뿐만 아니라 대부분 질병의 발생 원인 입니다. 

따라서 산소 부족을 해결하지 않으면 질병은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바꾸고, 스트레스 저항력을 키우고, 자연치유력을 회복하는 노력이 병행되어야 합니다.

 


 

 

아이리젠 탈모 케어 프로그램

 

고압산소요법 + 장 복구(해독,영양) + 혈뇌장벽 복구 + 스트레스 관리

 

 


 

 

탈모고압산소센터 문의 & 창업 컨설팅

02-562-0688~9 / 010-7445-0689

 

 


 

 

탈모관리의 시작은 몸 안의 산소 부족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또한 염증을 유발하는 물질들은 대부분 장과 혈뇌장벽을 통과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케어도 필요합니다.

아이리젠 탈모케어프로그램은 머리가 아닌 몸 전체를 바라보기 때문에 탈모 관리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전한 치유법 입니다.

탈모관리 창업 준비중이거나 안전하고 효과적인 탈모관리 서비스를 추가하고 싶거나 탈모에서 탈출하고 싶은 분들은 직접 방문하시거나 무료 상담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i-regene.co.kr

 

아이리젠

국내 최초 헬스케어 컨설팅(개인,기업,병원/한의원,에스테틱,힐링센터 등) 전문 기업

www.i-regene.co.kr